2015년 8월 28일. 부평아트센터 세미나실에서 구보댄스컴퍼니가 주최하는 제1회 인천아트마켓의 간담회가 열렸습니다. 제주, 서울 등 타 지역에서는 이미 몇차례 진행되었지만 인천지역만을 위한 아트마켓을 열어보자는 취지로, 인천지역 예술단체 및 예술인들에게 메세나 및 투자의 길을 열어줄 좋은 행사가 되지 싶습니다. 본 간담회에는 신현수 인천사람과 문화 이사장, 최규재 한미회계법인 경인본부 고문, 황석광 변호사, 이승규 엔타스 부사장, 유명분 경인교대 부설초등학교 교장, 이승희 시사인천 사장 등이 참여하여 본 행사의 필요성과 진행방향에 대해 열띤 토론이 오갔습니다.
앞으로 진행될 제1회 인천아트마켓은 2015년 9월 7일부터 24일까지 지원접수를 받을 예정이며 당선된 단체들은 소정의 지원료를 받고 행사에 참여해 각 단체들의 작품들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.
쇼케이스 및 부스지원을 통한 프레젠테이션, 그리고 테이블 부스를 통한 홍보마케팅을 지원할 예정이며 이 세가지 유형에 대해 지원 접수를 받을 예정입니다.
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://kdc21.com 의 인천아트마켓 페이지 및 인천아트마켓조직위원회(032-513-7802)를 통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.
인천 예술인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. ^^
Leave A Comment
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.